제 9회 부산 갈맷길 국제 걷기축제에 참여하여 제품 소개를 하였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엑스슈 댓글 0건 조회 60,642회 작성일 20-01-22 11:47본문
저희 엑스슈가 부산테크노파크의 부산 갈맷길 국제 걷기 축제에 홍보할 수 있는 수혜기업에 선정이 되어 홍보 부스를 통해 제품에 소개를 하였습니다.
처음보는 제품이라고 신기해 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언제 판매를 하냐고도 여쭈어 보시고~ 저희에겐 좋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아래는 홍보지원 관련 신문내용입니다.
(재)부산테크노파크 스마트헬스케어센터(원장 최종열)는 지난 2일 열린 제 9회 부산 갈맷길 국제걷기축제에 참가해 ICT&스마트헬스케어 기반 지역 스포츠산업 거점육성사업과 관련한 7개 수혜기업 제품의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부산테크노파크는 이번 스포츠 이벤트를 통해 수혜기업의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자 ‘부산시민과 부산기업이 함께하는 스포츠융복합산업메카 부산’이라는 이름으로 홍보 부스 운영에 필요한 사항과 제품 홍보 기업을 지원했다.
홍보부스 운영에는 총 20명이 참석했으며 부산테크노파크 직원 7명과 기업 13명이 참여했다.
지원기업 7개사는 △(주)지에이치이노텍 호흡재활장치 △에어랩 무선형 종아리 마사지기 △(주)THKC 각종 보호대 △(주)건강한친구 FAVE 스마트 밸런스 트레이닝 △삼인정밀 스마트 마사지볼 △(주)리디자인 DIPDAGX △엑스슈 발측정앱과 맞춤인솔 제품을 선보였다.
(주)지에이치이노텍의 호흡재활장치는 심폐가 약한 사람에게 트레이닝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실제 병원이나 보건소에도 들어가 있다. 의료기기 사용 훈련을 통해 폐 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볼 수 있었다.
에어랩의 무선형종아리마사지기는 저주파 자극으로 근육의 수축을 유도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상태 확인이 가능하며 강도조절을 하며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무선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었다.
(주)THKC는 다양한 관절 부위에 착용할 수 있는 각종 보호대 제품과 굽은 등을 개선할 수 있는자세교정 보호대를 체험할 수 있게 전시했다. 참가자들은 장시간 걷기를 위한 관절 보호대에 관심을 가졌다.
(주)건강한친구의 스마트 밸런스트레이닝 제품은 ICT기술이 융합된 밸런스 운동기기로 어린아이에서부터 어른들까지 게임하듯이 할 수 있다. 현장에서도 어린아이들과 엄마가 직접 체험하고 즐거워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삼인정밀의 스마트 마사지볼은 신체의 긴장이 일어날 수 있는 목, 어깨, 가슴 등에 진동기능이 더해진 마사지볼로 근육을 풀어주는 제품이다. 종아리마사지기는 걷기대회 참가자들이 체험기회를 제공받음으로써 확실한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
(주)리디자인의 딥다GX는 음악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는 운동기구다. 하지, 골반을 많이 움직이는 이번 걷기대회와 같이 보행과 밀접한 연관성이 있는 운동으로 제품에 흥미를 보이는 참가자가 많았다.
엑스슈는 모바일 앱 개발과 함께 자신의 체형과 자세에 맞는 맞춤인솔을 제작해줌으로써 걷기대회에서 적극적인 홍보할 수 있었다. 엑스슈의 개인 맞춤식 조립형 인솔은 2020년 출시 예정이다.
부산테크노파크는 이번 체험행사를 통해 대회 참가자들에게 수혜기업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자리가 됐다.
- 이전글스마트 폰으로 발사진을 찍어 주문하는 조립식 맞춤인솔을 소개하는 리플렛입니다. 20.01.22
- 다음글부산인 뉴스에 국방부 조달 잇템! 으로 조립형 인솔이 소개 되었습니다. 20.01.22